모델링 마스크팩 '베리코스' 자유이용권, 티켓몬스터 반값 할인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9.26 12: 32

티켓몬스터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모델링 마스크팩 베리코스(www.verikos.co.kr)가 가을을 맞아 자유이용권 반값 할인으로 다시 한 번 돌아왔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에서 26일부터 28일까지 구매할 수 있는 베리코스 자유이용권은 베리코스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티켓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 7월 1일과 8월 26일, 이미 2차례 티몬을 통해 선보인 바 있는 베리코스 모델링 마스크팩은 2차 판매에서 반품고객이 단 1명에 그쳤으며, 구매만족도 99.95%를 기록하는 등 제품력과 브랜드만족에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베리코스의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을 한꺼번에 생산할 수도 있지만 구색을 위한 제품보다는 정말 필요로 하는 제품, 효과가 있는 제품개발을 위해 시간이 걸리지만 하나하나 보다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베리코스는 화장품이 먹는 것 만큼 중요하다는 신념으로 연구개발 단계부터 출시까지 3~6개월의 검증 및 테스트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특히 민감한 피부타입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자극성 있는 성분들을 최대한 배제해 개발하고 있으며, 1차적으로 화학방부제(파라벤류), 인공향료,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알코올 등의 5가지 성분은 최대한 줄여 천연성분 및 저자극 성분으로 대체해 고객들이 화장품 사용시 가장 먼저 일으킬 수 있는 자극문제를 최소화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한다. 
‘모델링 마스크팩’ 외에도 자극없는 ‘딥클렌징 오일밤’,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 등 기능성 ‘프리즘앰플’, 도자기피부로 변신하는 ‘매직 프라이머’ 등 다양한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