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의 '미친(ME親) 이벤트', 선물이 '펑펑'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09.27 10: 09

롯데시네마가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ME親(미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올 연말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ME親 프로모션’은 롯데시네마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과 경품을 선사하는 행사.
지난 9일 첫 번째 ‘ME親 이벤트’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ME親관람권’ 5만 매를 2천원에 선착순 판매한데 이어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는 ‘ME親 삼총사 콤보세트’ 5만 개를 2천원에 판매하는 등 각종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영화 ‘틴틴 : 유니콘호의 비밀’과 함께하는 ‘ME親 선물’ 행사로 오는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유료로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관 홀에서 진행하는 ‘틴틴’ 주사위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켓 1매당 주사위를 던질 수 있는 기회를 1회씩 제공하며 주사위를 던져 당첨이 나오는 고객에게는 비밀 선물 주머니를 증정한다. 주머니 안에는 블랙야크 등산 제품, 언더웨어 브랜드 좋은 사람들 상품권, TGIF 상품권, 영화 무료 관람 기회, 현금 1천원, 시네마 샵 제품 등이 무작위로 들어 있다. 경품은 총 10만개, 이 경품 금액을 다 합치면 무려 3억 원에 달한다.
이번 ‘ME親 선물’ 이벤트는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틴틴 : 유니콘호의 비밀’과 연계하는 특별 행사다. ‘틴틴 : 유니콘호의 비밀’은 스티븐 스필버그와 피터 잭슨의 초특급 프로젝트로, 두려움을 모르는 신참 기자 ‘틴틴’과 애완견 ‘스노우’가 17세기 해적이 숨겨놓은 비밀의 보물을 찾기 위해 떠나면서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모험을 그린 초대형 3D어드벤처 블록버스터 영화다.
영화의 감동과 함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롯데시네마의 톡톡 튀는 이벤트에 영화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tripl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