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귀요미 5종 세트' 스틸 공개 폭소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9.27 15: 07

배우 하정우의 역동적이고 버라이어티한 표정을 담은 귀요미 5종 세트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이번 '의뢰인' 현장 스틸에서는 '추격자'의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황해'의 연변에서 피폐하게 살아가는 살인청부업자 등의 캐릭터에서 뿜어내던 거친 남자의 모습은 찾아 볼 수 없다.
대신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그만의 코믹하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미 함께 출연한 박희순이 '촬영장의 개그맨'으로 칭할 정도로 하정우는 '의뢰인' 촬영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서 활약해왔다.
하정우 또한 앞선 인터뷰를 통해 "나는 촬영장의 막내였기 때문에 힘들어하는 형님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밝힌바 있어 밤낮 없이 진행된 촬영 강행군 속에서 현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스틸을 통해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다.
하지만 공개된 스틸에 숨겨진 더욱 놀라운 점은 이처럼 다양한 표정을 선보였던 그가 촬영에 들어가면 본인이 맡은 변호사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것은 물론 모든 연기를 철저하게 계산하여 소화해내는 프로의 모습을 보였다는 것.
'귀요미 5종 세트'의 주인공 하정우를 비롯해 박희순, 장혁의 열연이 호평을 얻고 있는 '의뢰인'은 지난 주말 단 이틀 간의 유료 시사를 진행해 약 7만여 명의 관객을 불러모았다. 29일 개봉.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