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까지 모집후 60명 선발하여 소비자 의견 반영 예정
-해외여행 혜택 및 여행상품 할인, 위촉증서 및 여행전집도 제공
한진관광 KAL투어(대표 권오상)는 60명 규모의 고객 상품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상품평가단 ‘길잡이’는 한진관광 KAL투어의 다양한 여행상품에 대해 고객의 입장에서 평가하고 고객이 바라는 바를 반영해 더 좋은 여행상품을 만들기 위해 운영된다.
‘길잡이’는 총 60명을 선발하며, 한진관광 웹사이트(www.kaltour.com )에서 10월 21일까지 모집하고 최종결과는 11월 4일 발표한다. 이에 응모하기 위해선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길잡이’로서의 활동계획을 400자 이내로 적어내면 된다.
상품평가단 ‘길잡이’가 되면 미션참여에 따라 연 6~12회의 해외여행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외패키지 여행상품을 연 2회 10% 할인 받는다. 또한 일본거장 5인이 일본에 대해 소개한 <일본에게 일본을 묻다>전집과 함께 ‘길잡이’위촉증서를 제공받는다.
‘길잡이’로 위촉되면 부여되는 각종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분기별 1회 여행상품에 대한 의견을 출하면 된다. 한진관광에 대한 홍보를 하게됨도 물론이다.
한진관광 KAL투어 관계자는 “고객이 생각하고 느낀 점을 생생하게 반영하기 위해 고객 상품평가단 ‘길잡이’를 운영하게 되었다. 한진관광이나 여행상품에 대해 하고 싶은 말들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