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하이킥3' 백진희와 한식구 된다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09.29 14: 21

떠오르는 스타 배우 서효림이 소속사 자유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됐다.
 
서효림이 새롭게 소속된 자유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설경구 송윤아, 이수경 신동욱 백진희 양진성 박가원 등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서효림은 최근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MBC 새 수목극 '나도 꽃' 주인공에 캐스팅 되어 이지아와 연기 대결을 펼친다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 '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감독과의 만남으로 최고의 작가와 감독 의기투합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서효림은 극중 이지아(차봉선)와 의붓자매로 출연하며 당돌하고 맹랑한  인터넷 쇼핑몰 모델 김달을 연기한다. 김달은 우물안에 개구리 보다는 세상을 정면 돌파하려는 뜨거운 여자이다.
연출을 맡은 고동선 감독은 "그 동안 배우 서효림을 오랫동안 지켜봐 왔다. 김달역에 시크함과 상큼한 매력을 가진 서효림이 잘 맞을 것이라 생각했고 이번에 드라마에 꼭 캐스팅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같이 하게 돼서 기쁘고 즐겁게 촬영에 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서효림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서효림은 “최고의 작가님과 감독님 그리고 좋은 배우분들과 같이 작품을 할 수 있게 돼서 정말 행복하다. 열심히 노력해서 작품에 빛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올해 좋은 작품을 연달아 하게 돼서 너무 행복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자유엔터테인먼트의 김진수 본부장은 “성장 가능성이 아주 많은 배우 서효림과 같이 일하게 돼서 기쁘다. 앞으로 서효림이 드라마, 영화 등 좋은 작품을 통해 배우로 더 성장하는 모습과 작품 외 여러 활동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효림는 그 동안 '그들이 사는 세상' '성균관 스캔들' '여인의 향기'에 출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서효림은 '나도, 꽃'의 캐스팅과 함께 광고계의 많은 러브콜도 받고 있다.
 
bonbon@osen.co.kr
<사진> 자유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