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엑스 항공, 한국 승객들에게 ‘감사 세일’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09.29 16: 14

-아즈란 오스만-라니 대표, 한국승객에 대한 감사 전하며 서비스 개선 약속
-10월 5일까지 서울-쿠알라룸푸르 편도 항공권 최저 10만원부터 특가행사 실시
아시아최대 저비용 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의 계열사인 장거리 저비용 항공사 에어아시아엑스가 한국 승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지난해 11월 서울-쿠알라룸푸르 직항노선 취항 이후 한국 승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안정적인 성장을 이룬 것에 대한 보답으로 이루어지는 한국노선 한정 ‘감사 세일’이다.
이번 감사세일에서는 서울-쿠알라룸푸르 편도 항공권이 세금 및 부가요금을 포함해 최저 10만 원부터 특가로 선보인다. 또 이번 세일에서는 플랫 베드에서 편하게 누워서 갈 수 있는 프리미엄석도 편도기준 66만 5000원의 할인된 요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노선을 위한 ‘감사 세일’은 29일 오후 4시부터 10월 4일까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여행가능 기간은 오는 10월 7일부터 12월 14일까지다.
한국기자들과의 간담회에 참석한 에어아시아엑스 아즈란 오스만-라니 대표(사진)는 “한국에서의 다사다난한 운항 첫해에 성공적인 부분도 있었던 반면, 한국 승객들의 기대에 못 미친 점도 있어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한국 승객들의 따뜻한 격려와 고마운 질책을 발판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나라마다 다른 문화와 환경이 있기 때문에 에어아시아엑스는 한국시장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한국인 마케팅 매니저를 새로 고용했다. 한국은 물론 세계 여러 나라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국의 음악, 문화, 스포츠에도 투자를 타진하고 있다”고 마케팅 활동 개시를 알렸다.
한편 현재 에어아시아엑스는 서울-쿠알라룸푸르 직항노선을 매일 운항 중이며, 쿠알라룸푸르를 허브로 다양한 간편 환승노선들을 제공하고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