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황미현기자] 그룹 소녀시대가 컴백을 앞두고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1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에 3집 앨범 타이틀 곡 '더 보이즈'의 첫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안개낀 공간 속에서 가대한 보석으로 다가가는 윤아가 등장한다. 윤아는 오프숄더의 흰 드레스를 입고 무표정하면서도 도도한 표정으로 여신 자태를 뽐낸다.

윤아는 바닥에 놓여진 작은 보석을 집어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응시한다. 이어 장미꽃 잎이 흩날리기 시작하며 소녀시대 멤버 전원이 일렬로 서 있는 광경이 연출된다. 이는 마치 거대 신전에서 카리스마를 분출하는 여신을 연상케 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영상을 접한 팬들은 "말그대로 여신이다. 멤버들이 하나같이 모두 아름답다. 이번 앨범 정말 기대", "정말 최고다. 얼른 앨범이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달 3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의 이번 신곡 '더 보이즈'는 노래의 훅을 반복시키는 소위 ‘후크송’을 벗어나 세계 어디에서 들어도 공감할 수 있는 세련된 비트와 사운드, 멜로디를 지닌 ‘팝송’을 만들어 내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 작곡가 유영진이 작사한 가사는 소녀시대가 여성들을 대표해 ‘세상의 모든 소년, 남자들이여 일어나라. 자신감을 갖고 꿈을 이루기 위해 용기를 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이다.
goodhmh@osen.co.kr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