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비바 스포츠와 메인용품스폰서 협약 체결
OSEN 전성민 기자
발행 2011.10.01 12: 11

인천 전자랜드 프로농구단은 메인용품스폰서를 유치함에 있어 NBA의 전설 마이클 조던, 코비 브라이언트, 드웨인 웨이드 등 최고의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는 전세계 스포츠 서포터 시장점유율 1위의 맥데이비드(미국 브랜드) 제품과 근육량과 혈류량에 따라 그 압축 정도를 달리하여 혈액의 순환을 극대화 시켜 주는 고기능성 스포츠웨어인 스킨스(호주 브랜드) 제품을 운영하고 있는 ㈜비바스포츠와 2011~2012시즌 메인용품스폰서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비바스포츠 권오성 대표와 인천 전자랜드 이익수 단장은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지난 30일 오후 3시에 조인식을 갖고 2011~2012시즌 상호간의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내용으로 협약식을 가졌다.
㈜비바스포츠는 연간 3억원의 물품지원을 할 예정이며, 기존 단순한 의류 중심의 용품스폰서와는 차별화하여 전문 고기능성 웨어(맥데이비드,스킨스)를 지원함으로써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초첨을 맞추어 더 멋진 경기를 팬들에게 보여주는데 기여하고자 인천 전자랜드의 용품스폰서로 프로농구에 참여하게 되었다. 또한 비바스포츠는 ZETT 브랜드로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용품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선진스포츠 의학으로부터 탄생한 세계 NO.1 브랜드 맥데이비드는 미국의 로버트 F 맥데이비드 박사가 개발한 고기능 서포터를 기본 라인업으로 미국, 유럽의 프로와 대학팀, 의료기관에서 높은 사용실적과 평가를 얻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전세계 스포츠 서포터 시장점유율 1위의 미국 브랜드이다.
호주 고기능성 스포츠웨어인 스킨스의 가장 주된 기능이라 할 수 있는 바이오 악셀레이션은 신체 부위별로 근육량과 혈류량에 따라 그 압축 정도를 달리하여 혈액의 순환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이러한 혈액 순환을 통해 운동시 근육으로의 산소공급이 극대화 되어 피로유발 물질인 젖산의 생성을 억제하고 빠르게 분해하여 경기전에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경기중에는 근,지구력을 증가, 근육피로(경련,쥐 등) 발생을 줄여주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경기 후에는 빠른 피로회복을 도와준다.
ball@osen.co.kr
전자랜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