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시원이 40번째 생일을 맞아 대규모 국제 팬미팅을 연 가운데 팬들이 류시원을 위한 10.6m의 대형 케이크를 전달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류시원은 2일 오후 8시 경주서 아시아 각지에서 모여든 천여명의 팬들과 함께 국제 팬미팅을 가진다.
10월 6일이 생일인 류시원은 생일파티와 함께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에 류시원의 팬들은 직접 10.6m에 달하는 대형 케이크를 만들어 류시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케이크의 주재료가 떡이라 시선을 모으며 이 케이크는 세계각지에서 찾아온 팬들에게 전해진다.

이에 류시원은 작년 팬미팅서 팬들을 위해 직접 제작한 생일 테마곡 '그대가 고마워요'를 올해는 합주형태로 편곡해 감동을 전할 예정이라 팬들의 큰 기대를 사고 있다.
작년 10월 결혼한 류시원은 결혼 이후 갖게 된 이번 첫 팬미팅에 대해 "가수, 연기자로서의 류시원이 아닌 인간 류시원으로서의 변화된 모습을 팬들에게 진솔하게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에서도 올해 다사다난한 일들이 있었지만 여전히 자신의 팬미팅에 찾아준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자신과 함께 해준 소중한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류시원은 이번 팬미팅을 마친 후 영암에서 열리는 F1 서포터스레이스를 통해 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룰 예정이며 곧바로 일본으로 이동해 콘서트 투어를 준비할 계획이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