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엄태웅, 정진영, 성동일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한 액션 수사극 ‘특수본’이 의미심장한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특수본’은 동료경찰이 살해된 후 구성된 특별수사본부 멤버들이 숨겨진 범죄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펼치는 숨 막히는 과정을 그린 액션 수사극. 쫓고 쫓기는 수사과정과 실제 현장을 방불케 하는 생생한 액션,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한 작품으로 제작 단계부터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국민예능 ‘1박 2일’을 통해 연기력뿐만 아니라 대중성까지 겸비하며 일약 스타로 떠오른 엄태웅과 중후한 카리스마의 정진영, 명품 조연 성동일, 김정태, 충무로 신성 주원과 이태임까지 ‘특수본’의 멤버들이 총집합해 이들의 연기 앙상블을 기대케 한다.

‘진실을 감당할 수 있겠어?’라는 카피는 ‘특수본’이 해결하려는 사건이 단순한 살인 사건이 아님을 암시하며 과연 그들이 맞서는 배후 세력은 누구일지, 사건의 실체는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스펙터클한 액션,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특수본’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triple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