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하늘, 장근석 주연의 영화 ‘너는 펫’이 두 배우의 관능적이고 섹시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너는 펫’은 주인과 애완남으로 만난 남녀가 단순한 사랑을 넘어 내면의 성장을 찾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극 중 김하늘은 미모와 능력을 겸비했지만 유독 대인관계와 연애에 있어서는 숙맥인 여자주인공 ‘지은이’ 역을, 장근석은 ‘지은이’의 ‘펫(애완남)’으로 알콩달콩한 러브 스토리를 그려나가는 ‘강인호’ 역을 각각 맡았다.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한 김하늘은 절대권력 주인님으로 변신한 도발적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 남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길게 늘어뜨린 여성스러운 헤어, 흰색 와이셔츠 사이로 드러나는 S라인의 자태는 지금까지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김하늘의 새로운 모습.
특히 막대 사탕을 입에 살짝 머금고 있는 섹시함은 절대권력 주인님으로 변신한 김하늘의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반면 애교로 무장한 장근석은 여성 관객들을 흐믓하게 만드는 애교만점 ‘펫’으로 변신했다. 정체를 알 수 없지만 도저히 거부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변신한 장근석은 특히 절대 복종과 평생 충성을 맹세하듯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포즈로 여심을 자극한다.
극 중 사랑스러운 펫 ‘모모’ 캐릭터를 맡은 장근석은 애교는 기본, 능청스럽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이상적인 남자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절대권력 주인님 김하늘과 정체불명의 펫 장근석의 야릇한 동거기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영화 ‘너는 펫’은 후반작업을 거쳐 11월 개봉될 예정이다.
triple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