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등산화에서는 기존의 헌 등산화나 운동화를 가져오면 최대 5만원까지 보상해주는 ‘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헌 제품은 아이더 등산화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 등산화, 운동화까지도 해당된다.
‘등산화 보상 보상이벤트’는 온라인 오프라인매장을 통해 오는 10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단, 이월 및 특가상품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능하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본격적인 가을 산행 시즌을 맞아 화려한 컬러감을 살린 등산화 ‘피어스’와 착화감을 강화한 ‘옵티모’를 출시하면서 많은 등산객들이 보다 실속 있게 등산화를 마련할 수 있도록 보상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이더에서 새롭게 출시한 ‘옵티모’는 기존 등산화보다 안쪽으로 각도를 틀어 설계하여 산행 시 추진력을 높여주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또한 발등 부분에서 몸의 중심 이동 방향에 따른 언밸런스한 패턴을 적용해 보행을 원활하게 돕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천연 방수 누벅과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시켜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미끄럼 방지 기능과 지지력을 높인 특수 소재를 사용해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브라운과 퍼플 등 2가지다.
insun@osen.co.kr
아이더, 트레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