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up 하고싶다면 '파이톤 백'에 주목
OSEN 최고은 기자
발행 2011.10.04 16: 00

매 시즌 가을, 겨울이 다가 오면 전체적으로 화려한 컬러보다는 무채색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의 의상에 손길이 간다. 단조로운 룩을 고급스럽고 완성미 있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의상과 함께 코디네이션 할 액세서리가 룩의 포인트다.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 중에서도 여자들의 로망이자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마침표 역할을 하는 백은 룩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올 가을 디자인에서부터 소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백 아이템이 대거 등장해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독특한 소재감과 매혹적인 럭셔리함이 살아있는 파이톤 소재의 백에 주목해볼 것. 파이톤 소재의 백은 시크하면서 페미닌함을 자아내며 카리스마까지 부각시킬 수 있어,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반드시 지녀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콴펜에서는 올 가을 스타일지수를 업 시켜 줄 만한 다양한 파이톤 소재 백을 제안했다. 젤라백은 모노톤과 톤 다운된 컬러감이 럭셔리한 이미지를 연출해주며,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겸비해 무드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젤라백의 디자인은 볼륨감이 있어 풍성함을 뽐내는 것이 특징이며,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라인이 돋보인다. 손잡이 부분이 넉넉해 그립감이 좋고, 넓은 수납공간에 실용성을 더한 데일리 백으로도 제격이다. 코랄 오렌지, 블루, 그린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좀 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려면, 콴펜의 파이톤 소재로 된 스퀘어 백을 선택해보자. 빈티지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넉넉한 사이즈로 다양한 아이템을 수납하기도 적절하며, 각진 사각형의 디자인이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퀘어 백은 오피스 룩 이나 자연스러운 캐주얼 스타일에도 매치할 수 있고, 가을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도 분위기 있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천연무늬와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아이템부터 파이톤 효과를 준 프린팅 아이템, 알록달록한 컬러를 입혀 경쾌함을 더한 제품 등 다채롭게 펼쳐진 파이톤 아이템의 매혹적인 유혹에 빠져보자. 올 가을 당신도 패셔니스타에 등극할 수 있다.
arainbow@osen.co.kr 
<사진>콴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