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MMORPG ‘리니지2’의 상용화 8주년을 기념하여 ‘80일간의 기적’이라는 타이틀로 장기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모니 오브 리니지2’라는 캠페인명 아래 진행되는 이번 ‘80일간의 기적’ 프로모션은 8년이란 시간 동안 변함없이 함께 해준 ‘리니지2’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놀라움이 가득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 80일간의 기적 프로모션은 지난달 21일 티징 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9일까지 80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10월 5일 80일간의 기적 메인 프로모션 페이지가 공개되며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전체 서버를 무료로 8일간 개방한다. 해당 기간 중에는 ‘리니지2’ 게임 서비스를 과금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이 기간 신규가입하는 고객이나 오랜만에 복귀하는 고객들에게는 멘토링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선물이 지급된다.

사전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80% 이상의 높은 지지율을 얻었던 추억의 인게임 이벤트인 ‘왕대박 이벤트’가 진행되며 기존 고객과 신규/휴면 고객들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멘토링 시스템’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이게 된다.
엔씨소프트 사업기획실장 신민균 상무는 “8년이랑 시간동안 리니지2를 아끼고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80일간의 기적을 통해 고객들이 깜짝 놀랄만한 프로모션은 연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