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운동의 강도나 종목을 선택하는 일 만큼이나 세심한 주의가 요구되는 부분은 바로 자신에게 적합한 스포츠웨어를 선택하는 일이다. 건강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운동을 시작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스포츠웨어 업체들의 행보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각 스포츠웨어 전문업체들이 F/W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이지요가(easyoga)’ 신상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요가는 F/W시즌을 맞아 기존의 베이직한 아이템들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컬러블럭 느낌의 집업재킷, 고급스러운 은은한 광택의 타소재 느낌을 갖춘 바람막이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를 통해 요가복 뿐만 아니라 휘트니스, 러닝, 댄싱 그리고 일상복과의 경계를 허무는 데이웨어로의 시도를 했다. 이 밖에도 몸매를 돋보이게 만드는 슬림 디자인을 접목시켜 스타일과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의 성향을 제품에 그대로 반영했다고 한다. 이지요가는 스포츠웨어를 선택할 때 기능성은 물론 패션적인 부분까지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트렌드에 맞게 최고급 소재만을 고집하면서도 패션과 기능성이 잘 어우러진 차별화된 패턴을 선보인 브랜드라 할 수 있다. 특히 기능적인 측면과 더불어 패션 부분에 있어서도 남다른 정성을 기울인다는 점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고 한다. 한국을 비롯 북미, 아시아 전역의 14개국에 진출해 있는 이지요가는 영국 본사의 그린보그 잉글랜드 엔터프라이즈(GreenVogue England Enterprise.Ltd)에서 각 스포츠 업계의 프로마스터 100여명을 디자인에 직접 참여시키고 있다. 이지요가는 두에잇홀딩스(대표 유도환)를 통해 독점 판매되고 있으며, 압구정동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본사직영매장과 온라인숍(www.easyoga.co.kr)에서 2011 F/W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silver11@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