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박스카, 직접 타보세요!
[데일리카/OSEN=정치연 기자] 한국닛산은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를 경험하라(Experience the CUBE)’를 주제로 전국 단위 큐브 체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슈퍼스타K 시즌3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닛산은 24일부터 큐브를 계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명(1인 2매, 총 40장)에게 슈퍼스타K 시즌3 결승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최종 결승 무대까지 3회의 생방송만이 남은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에는 닛산 큐브가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등장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프로그램에서 톱 4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부상으로 큐브가 1대씩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닛산은 11월 말까지 전국 전시장과 갤러리에서 다양한 큐브 관련 아이템을 증정한다. 큐브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큐브 미니카(50명), 큐브 메모리 카드리더기(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시승 참여 고객에게 루빅스 큐브(선착순 500명)를 준다.
아울러 이미 3세대 큐브를 구매한 고객이 지인을 소개해 시승에 참가하면 선착순 40팀에게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는 “큐브는 경험을 통해 느끼는 감성 가치를 초점에 두고 선보인 모델”이라며, “이번 마케팅 활동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큐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감성가치를 선보이고 있는 박스카 큐브는 출시 이후 한 달 만인 지난 9월 수입차 전체 판매 3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chiyeon@dailycar.co.kr/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