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뮤비 공개..'스모키 화장+ 강렬한 타투' 눈길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10.24 17: 22

가수 타블로의 솔로앨범 '열꽃' 파트1의 타이틀곡 '나쁘다' 뮤직비디오가  24일 오후 5시 전격 공개됐다.
이번 '열꽃' 파트1을 통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것은 물론 선후배, 동료 뮤지션으로부터 응원과 호평을 받고 있는 타블로는 오랜만에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며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더욱이 타블로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해골문양, 'LOVE' 등이 새겨진 강렬한 타투로 예전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여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새롭게 변화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근래 빅뱅과 2NE1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고 있는 한사민 감독이 연출한 타블로의 '나쁘다' 뮤직비디오는  '사랑은 착한 사람도 나쁘게 만든다'는 노래가사처럼 사랑으로 인해 상처받고 아파하는 내면적 감정을 외형적인 상처를 대신하는 독특한 연출을 선보이고 있다.
타블로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경기도의 한 냉동창고에서 7시간 내내 촬영하는 강행군을 펼쳤다. 오랜만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어색해하는 타블로를 위해 아내인 강혜정이 밤늦게 촬영장을 찾아 응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직접 카메라 시선 처리나 포즈 등을 조언해주면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오는 30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1년 6개월 만에 무대에 오를 예정이기도 한 타블로는 11월 1일 '열꽃' 파트2와 음원 전곡이 담긴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