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 코트로 '겨울남자' 변신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10.25 08: 59

배우 이민기가 더클래스의 겨울 화보에서 컬러 코트 스타일링 팁을 제안했다.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의 코트를 선보인 것.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네이비 코트가 그 첫 번째 컬러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단정한 이미지의 네이비 컬러 코트는 어두운 컬러의 이너와 코디해 시크하고, 댄디하게 연출했다.
또한, 혼자서도 스타일링에 포인트역할을 톡톡히 하는 카멜코트는 베이지 터틀넥과 니트 베스트를 코디하고 브라운 컬러의 머플러로 마무리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활동적인 느낌의 카키 코트는 그레이 수트와 코디하면 심플하지만 신선하고 클래식한 느낌으로 어필할 수 있다.

 
더클래스의 김혜령 디자인 실장은 "추운 겨울 날씨에는 깔끔한 수트에 복잡한 디테일이 들어간 아우터를 선택하기 보다는 심플하지만 모던한 네이비 컬러의 코트를 매치하면 추위도 막으면서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며 "특히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네이비 컬러와 올 겨울 트렌드 컬러인 카키와 카멜 코트는 클래식한 수트는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려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기는 손예진과 함께 주연을 맡은 올 하반기 로맨틱 영화 '오싹한 연애'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arainbow@osen.co.kr
더클래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