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의 힘이 되는 에너지 배구가 드디어 서울 팬들을 찾아간다.
GS칼텍스는 오는 27일 오후 5시 장충체육관에서 KGC인삼공사를 상대로 2011~2012 NH농협 V리그 홈 개막전을 갖는다.
개막 홈경기에 앞서 장충체육관을 찾은 서울 팬들을 위해 많은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경기 시작 전 GS칼텍스팬들을 위해 장재인의 ‘KIXX TIME’ 미니콘서트가 벌어지며 홈 개막전 시구도 직접 할 예정이다.
아울러 팬들에게 제공하는 경품도 푸짐하다. 당일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넥센타이어, 레드캡투어 여행상품권,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등을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중동의 히딩크로 불리우는 이선구 감독을 수장으로, 올 시즌 새로이 영입한 FA 한송이와 파워로 무장한 ‘엄마’선수 정대영, 한국문화에 빠른 적응력을 보여주는 금발의 미녀 레베카 디아네 페리 등 GS칼텍스의 V리그 정상탈환을 위한 준비는 끝났다.
한편 GS칼텍스의 좋은 분위기를 반영하듯 선수들이 뛰는 플로어 바로 옆에서 관람하는 ‘VIPS 익사이팅석’은 이미 매진된 상태다.
지난해 홈 개막전에서도 만원 관중을 기록한 바 있는 GS칼텍스는 이번에도 4000여 관중석을 가득 메워 대한민국 배구의 메카 장충체육관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된 GS칼텍스와 인삼공사의 홈경기의 입장권 예매 방법은 GS칼텍스(http://www.gsvolleyball.com/)에서 안내하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ball@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