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빛나는 감성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가 부모님에 대한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가족 안의 오해와 아픔, 이해와 사랑의 시간을 담아낸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가 영화의 감동을 전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트리 오브 라이프'의 메가폰을 잡은 테렌스 멜렉 감독은 가족 안에서 겪게 되는 사랑과 행복, 오해와 갈등 등 삶의 다양한 순간들을 감각적인 영상과 아름다움 음악을 가미해 영화에 담아냈다.
이에 '트리 오브 라이프'는 영화의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전하고자 가족 안의 사랑을 되돌아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GV 페이스북과 '트리 오브 라이프'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영화의 뮤직 비디오를 감상하고 부모님께 사랑의 편지를 보내는 것이 바로 이번 이벤트다.

이에 많은 네티즌은 "브래드 피트의 열렬한 팬입니다. 말이 필요 없는 명배우 숀 펜도 함께 출연한다니 너무 기대됩니다", "사랑하는 부모님에게 항상 잘 하지 못하지만 이 영화를 보면서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등의 다양한 글을 올렸다.
이번 이벤트는 '트리 오브 라이프'를 통해 부모님에 대한 진심을 드러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현재까지 많은 네티즌들에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트리 오브 라이프'에 대한 관심도 동반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가족 안에서 아버지와 갈등을 겪는 아들의 이야기를 담은 '트리 오브 라이프'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