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가구전문 쇼핑몰, '에쉴리침대, 엔틱침대' 원가 이하 판매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0.27 11: 17

선선한 가을 문턱을 넘어 어느덧 날이 제법 쌀쌀해지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이 시기는 제2의 결혼시즌인 만큼 많은 예비신랑신부들이 혼수준비로 가구 찾기에 분주하다.
이런 분위기에 맞춰 수입가구전문 쇼핑몰 ‘최제왕가구(www.cjgg.co.kr)’에서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에쉴리침대, 엔틱침대를 원가 이하로 판매하며 방문견적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실제 가구 구입시에는 집 구조에 맞는 크기의 가구를 선택해야 하는데 현실이 그렇지 못하다 보니 온라인에서의 가구 구매는 결정에 어려움이 많았던 게 사실이다. 최제왕가구에서는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방문견적을 실시하게 됐다고 한다.
최제왕가구 대표는 “보통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같이 운영하고 있는 타사들과는 달리 중간 유통단계 없이 바로 생산해 소비자에게 가게 하고, 또 매장 운영비용을 절감하는 방식을 채택해 직접 보고 만지고 구매할 수 없는 소비자의 답답함을 ‘저렴함’으로 보상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정품 수입가구, 소파, 장롱, 테이블, 식탁, 콘솔, 주니어가구, 서재가구, 사무용가구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