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례품 전문 쇼핑몰인 하경디자인의 솜케익(대표 서상원, www.somecake.com)이 각종 제품 라인을 새단장하고 유달리 행사가 많은 가을 하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겠다고 선언했다.
솜케익은 케이크&이니셜 타올, 천연수제비누, 100% 국내산 유기농 제품으로 구성된 곡물세트, 시계, 달력, 머그컵 등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로 차별화하면서 개성 있는 디자인을 승부수로 내걸었다.
오랜 세월 동안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타올'의 경우, 솜케익의 케이크 타올과 이니셜 타올은 품질적인 면을 고려해 초극세사로 제작됐으며, 높은 흡수력과 내구성을 갖췄다고 자랑하고 있다. 까다로운 엄마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아기자기함, 귀여움, 독특한 개성을 지닌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질 좋은 천연수제비누 ‘솜비누’도 행사주들이 즐겨 찾는 항목이라고 한다.

솜케익의 관계자는 "단순히 형식적으로 주고받는 답례품이 아니라 주는 이의 정성과 고마운 마음, 받는 이의 품격까지 더할 수 있는 답례품, 또한 오래 두고 기념할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을 갖추면서 특별한 디자인과 차별성을 가진 답례품이어야 좋은 답례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여기에 가격적인 부담도 덜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솜케익은 고객감사 이벤트로 토끼해에 맞는 토끼시리즈로 날개 달린 토끼, 마쉬멜로우 토끼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