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의 사전투표 분석 결과 이번주 탈락팀은 예측 불허다.
'슈스케3' 제작진에 따르면 27일 오후 4시 현재 사전 인터넷 투표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은 버스커버스커. 투개월, 울랄라세션, 크리스티나가 그 뒤를 추격하고 있다.
이 중 울랄라세션과 투개월은 매주 순위를 바꿔가며 엎치락 뒷치락 하고 있는 양상. 반면 크리스티나는 첫 생방송 무대부터 지난 4번째 생방송까지 사전 인터넷 투표에서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그러나 사전 투표를 분석 결과, 크리스티나는 시청자 투표에서 가장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진 20대 여성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기 때문에 크리스티나의 탈락도 쉽게 예상할 수 없는 상황이다.
제작진 측은 "그 동안 경험으로 봤을 때, 당일 생방송 무대에서 얼만큼 시청자들에게 좋은 공연을 보여주느냐가 중요한 거 같다. 크리스티나의 경우 사전 인터넷 투표에서 하위권을 기록했지만 슈퍼세이브 혜택을 받지 못했던 초반 생방송 3번째 모두 탈락에서 제외될 수 있었던 건 훌륭한 공연을 통해 시청자들이 마음을 산 때문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슈스케3' 다섯 번째 생방송 무대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진다.
pontan@osen.co.kr ☞ hoppin 동영상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