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 27일부터 댓글 경품이벤트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1.10.27 17: 46

- 경품으로 상류층 결혼전문업체 노블레스원의 연회원권 증정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가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밀레니엄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밀레니엄 댓글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가 제시한 설문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되는 방식으로, ‘당신이 생각하는 결혼적령기’와 ‘결혼 전 적당한 연애기간’이 바로 경품이 걸린 설문이다.

이번 경품이벤트에는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 돼 있는데, 그 내역은 다음과 같다. 가장 높은 금액의 경품으로 498만원 상당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원’의 연회비 무료상품권을 총 18명에게 증정한다. 또 30만 원 상당의 프랑크프로보 헤어살롱 이용권 총 10명, 다이아가 있는 백금도금 목걸이가 총 10명에게 돌아간다.
이와 함께 1위 남성의류쇼핑몰 멋남의 의류교환권(5만원) 총 10명, 신간도서 '서른, 연애할까? 결혼할까'를  1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총 100명에게는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의 정회원 1개월 권이 돌아가게 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는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에서 이용할 수 있는 ‘OK 3일권 쿠폰’이 제공된다. OK 3일권 쿠폰은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 이용 시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을 경우 사용해야 하는 'OK'를 3일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7일부터 시작해 11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소셜데이팅'이란 20-30대 젊은 미혼남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데이팅 서비스로, 일반 채팅사이트 보다는 진실된 관계를 맺을 수 있고 결혼정보회사 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이성들을 만날 수 있게 도와준다.
브란젤리나는 정확한 인증절차를 통해 신원을 보장해 주고 있으며, KBS2 ‘생방송오늘’, 아리랑TV, ‘아리랑 투데이’에 소개되기도 했다.
insun@osen.co.kr
브란젤리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