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인조 걸그룹 리더스 “12월에 최종공개”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0.28 18: 15

[OSEN=박미경 인턴기자] 24인조 걸그룹 리더스(Leader's)의 모든 멤버가 12월에 공개된다.
리더스는 총 세개의 8인조 그룹으로 이뤄져있으며 첫 번째 유닛인 리더스T는 이미 공개된 상태다. 두 번째 유닛 리더스G는 11월, 마지막 유닛인 리더스N은 12월에 데뷔하게 된다. 
리더스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AKB48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 됐다.

리더스 소속사 대표는 OSEN과의 통화에서 "리더스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선발됐으며 활동 중에도 멤버간 활동 역량 비교를 통해 필요 시에는 멤버 교체가 있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 "현재 활동 중인 리더스T에 이은 리더스G는 11월에 공개할 예정이며 리더스N은 12월에 공개된다"며 "세 유닛이 어느 정도 따로 활동을 하다가 24인조 프로젝트 그룹으로 뭉쳐 활동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리더스G의 곡 선정 작업은 마무리된 상태로 녹음을 앞두고 맹연습 중이다. 멤버가 많은 만큼 준비하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더스T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노래 '올림픽코리아'와 '키스미(Kiss me)'로 활동했다.
lucky@osen.co.kr
TGN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