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中서 '가장 매력있는 남자 배우상' 수상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10.31 09: 02

올 하반기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이동욱이 해외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며 대세남임을 입증했다.
이동욱은 지난 28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 8회 '2011 COSMOPOLITAN BEAUTY AWARDS'에서 '아시아에서 가장 매력 있는 남자 배우상'을 수상하고 29일 국내로 돌아왔다.
‘BEAUTY계의 오스카’라고 불리 울 만큼 규모가 큰 '2011 COSMOPOLITAN BEAUTY AWARDS'에서 이동욱은 자신의 매력을 뽐내며 중국의 많은 매체들과 팬들을 사로잡았고 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수상을 하게 됐다.

이동욱은 다음달 11일 ‘문화’를 키워드로 대중문화를 통해 한일 양국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있는 '2011 한일 문화대상'에서 '여인의 향기'를 통해 대중문화 교류에 이바지함을 높이 평가 받아 ‘문화외교 드라마 부분’의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이동욱은 지난 10월 9일 대만 팬미팅을 성황리에 끝마친 바 있으며 11월 초에 국내와 일본 팬미팅을 통해 그동안 자신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준 팬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낸다.
happ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