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전문 업체 ㈜비핸즈에서는 창사 42주년을 기념해 '바른손카드 브랜드 데이' 켐페인을 시작한다.
11월 1일부터 15일 간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비핸즈카드(www.bhandscard.com) 및 바른손카드 사이트(www.barunsoncard.com)에서 바른손청첩장 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0~20%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수량에 따라 최대 81%까지 구매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이라고 한다.
이번 캠페인의 특징은 신규 및 베스트 상품에 상관없이 바른손 청첩장 108종 전종에 대해 할인이 적용 된다는 점이다. 업계의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할인 이벤트는 재고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며, “바른손 카드의 전 품목 할인은 아주 파격적인 경우"라고 전했다.

㈜비핸즈의 김병두 대표이사는 "비핸즈의 청첩장 시장 점유율은 70%정도로, 이와 같은 전 품목 할인은 42년 동안 받은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며, "아마도 바른손 카드에서 청첩장을 맞춘 예비부부들의 부모들도 상당수 바른손 카드의 청첩장을 선택하셨을 것이다. 세대가 바뀌는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은 만큼 이제는 그 사랑을 베풀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 데이 캠페인 외에도 42주년 기념해 한샘, 마이웨딩과 함께하는 다양한 경품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