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네뜨,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 출시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1.01 10: 07

-오는 3일 오후 10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 통해 구매할 수 있어
맞벌이 부부와 싱글족이 늘어나면서 개봉 후 바로 먹거나 간단히 조리해 먹는 간편가정식(Home Meal Replacement: HMR)이 인기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커지면서 식재료 관리와 안심먹거리에 앞장 선 외식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이 ‘키친네뜨(Kitchenette)’와 손잡고 새롭게 선보이는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은 엄선된 재료와 믿을 수 있는 깨끗한 제조공정으로 식품안전에 대한 불안을 해소시킨 온 가족 안심먹거리이다.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은 기존 돼지고기를 사용한 돈까스와 달리 엄선된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해 차별화를 추구했다고 한다. 빅마마만의 제조공법으로 육질은 부드럽게 살리고 습식빵가루를 사용해 바삭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또한 면역력에 좋은 브로콜리와 비타민이 풍부한 당근, 국내산 마늘, 양파 등은 고소한 맛을 증가시켜줄 뿐만 아니라 섬유소를 보충해준다.
세계 10대 식품으로 선정된 블루베리와 소화에 도움을 주는 키위, 사과, 토마토 등 천연과일을 첨가해 개발한 특제소스는 비프커틀릿의 맛과 풍미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고, 신선한 과일로 단맛을 살렸다. 설탕의 양은 줄이고 식이섬유의 섭취는 증가시켜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키친네뜨 관계자는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은 요리연구가이자 두 자녀의 엄마이기도 한 빅마마 이혜정의 리얼 레시피를 바탕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리고자 했다”며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이름을 걸고 만든 제품인 만큼 엄선된 재료와 맛, 영양밸런스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어 “빅마마 이혜정의 30년 노하우가 담겨 있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키친네뜨는 이미 지난 해 11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이혜정의 비프스테이크’를 론칭한 이래 21회 이상 매진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은 오는 3일 오후 10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 방송될 예정이다.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