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서 겨울에 이르기까지 따뜻해 보이는 브라운 컬러는 인기가 높다.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연출에 더 없이 좋다. 브라운은 입었을 때 세련되어 보이고, 따뜻함이 느껴져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 가장 많이 찾게 되는 컬러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브라운컬러의 제품들을 만나보자.


▲ 코트도 브라운이 대세
겨울 코트에도 활약이 돋보인다. 블랙 가죽 패치된 브라운 롱코트는 모던하면서 시크하게 연출하며, 오버사이즈의 케이프코트는 매력적인 딥 브라운 컬러로 스타일을 살려주자. 이 때 하의는 최대한 심플하게 매치하는 센스가 필요하다.

추위에 끄떡없는 누빔 쇼트재킷은 슬림한 디자인과 포켓과 지퍼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드러내며, 다른 아이템과 감각적으로 매치하자.

▲ TV속 스타들, 브라운에 빠지다
TV속 스타들도 브라운 컬러에 푹 빠져 있다. MBC ‘나는 가수다’의 김윤아는 터틀넥과 롱 스커트를 각각 브라운과 그레이로 매치해 멋진 가을여인으로 변신했다. 또한 MBC 드라마 ‘불굴의 며느리’의 신애라는 컬러 백색된 니트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이 밖에도 KBS 드라마 ‘우리집 여자들’의 윤아정은 브라운 원피스를 선택했다. 베이직한 브라운에 블랙 패턴이 포인트가 돼 세련된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브라운 컬러의 의상은 고급스러움을 더하지만, 액세서리에만 활용해도 충분히 멋낼 수 있다. 클래식한 디테일을 갖춘 같은 컬러의 백을 든다면, 차분한 느낌을 줘 가을분위기를 자아내는 매력녀가 될 수 있을 것.
arainbow@osen.co.kr
쉬즈미스, 에스쏠레지아, 타스타스, 나인식스뉴욕, KBS 드라마 '우리집여자들'캡처, MBC '나는 가수다', MBC 드라마 '불굴의 며느리'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