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면역력, 홍삼으로 관리하세요"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1.01 14: 34

-홍삼, 인삼보다 사포닌 함량 높아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
예년보다 날씨가 춥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감기환자가 늘고 있다. 추운 계절에는 신체가 갑작스런 환경변화에 적응을 하기 위해 더욱 움츠려 들기 마련. 평소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의 경우에는 감기 및 다른 질병에 더욱 쉽게 노출되기도 한다.
이렇듯 유난히 신경 쓰이는 겨울철 신체건강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일이 필수다. 신체 내 면역력이 저하되면 어떠한 질병이든지 더욱 쉽게 걸리는 위험성이 뒤따르기 때문이다. 면역력이 중요시되고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면역력과 관련된 식품들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홍삼은 인삼을 찌고 말리기를 반복해 만들어지는 식품으로 일반 인삼을 먹을 때 보다 사포닌의 함량을 높여주고 여러 가지 좋은 성분들을 증가시켜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홍삼 제품을 고를 때는 취향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복용하면 된다.
한편, 소비자들에게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인삼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파워브랜드 ‘금산인삼도매센터’(www.insamdome.com)에서는 다양한 홍삼제품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직접 인삼 밭을 매입해 생산에서 제작, 판매까지 논스톱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자체 생산 설비시설을 갖춰 인삼 완제품을 비롯한 인삼 가공 제품까지 전 제품 자체 생산이 가능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