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아이돌', 연이은 트리플크라운 달성...기대감 최고조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1.11.02 17: 42

[OSEN=김경주 인턴기자] 영화 'Mr. 아이돌'이 11월 개봉 예정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MR. 아이돌'은 11월 첫째 주 개봉 예정작 중 예매율 1위(10/31 영화진흥위원회 기준)를 기록한 데 이어 맥스무비에서 실시한 '11월 1주차 개봉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는?' 리서치에서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다. 또 롯데시네마에서 실시한 가장 보고 싶은 영화를 묻는 설문에서도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이와 같은 트리플크라운의 비결은 지난달 25일 실시한 전국 대국민 시사회의 영향이 큰 것으로 보인다. 언론시사회를 비롯해 약 7천 명을 대상으로 한 일반 시사회를 통해서 영화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것.

영화가 끝난 후 언론과 평단에서는 "잠자고 있던 꿈과 열정을 깨우는 영화", "유머와 위트, 살아 숨쉬는 캐릭터와 음악영화 감성의 조화" 등 호평이 쏟아지고 있으며 포털 사이트에도 "덕분에 웃고 즐길 수 있었다", "다시 꿈 꿀 수 있는 따뜻한 영화였다" 등의 반응이 올라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진정한 아이돌이 되기 위한 도전기를 담은 'Mr. 아이돌'은 오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