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반복되는 일상은 굿바이.'
푸른 가을 하늘 아래 조금은 쌀쌀하지만 기분 좋은 바람이 불 때면,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기 마련. 가까운 근교만 나가더라도 울긋불긋 아름다운 단풍이 유혹하니, 잠시라도 시끄러운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만끽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 가을 여행지에서도 빛나는 '패션'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라는 어느 광고 카피처럼, 짬을 내어 즐기는 주말 자유 여행은 꿀맛과도 같다. 여행하기 편안하면서 스타일 좋은 옷 선택이 고민이라면 '후드 티셔츠'를 놓치지 말자.

후드 티셔츠는 청바지와 매치하여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시키에 부담이 없다. 더불어 아웃도어 재킷이나 용품과도 어울림이 좋다.
만일 다른 스타일로 분위기를 내고자 한다면 밀리터리 재킷, 사파리 스타일, 야상 등과 레이어드 하거나 운동화 대신 워커 부츠를 신는다면 트렌디해 보일 수 있다.
▲ 여행 패션을 도와주는 '잇 아이템'
여행의 자유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스타일링을 하였다면, 전체 스타일을 완성하는 필수 액세서리들을 챙길 차례! 자연을 만끽하기에 좋은 스쿠터나 자전거 혹은 도보 여행 시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두 손이 자유로워지는 백팩이다.

간단히 짐을 챙긴다 해도 마실 물과 지도책, 우천시 활용할 수 있는 비옷이나 기온이 떨어지는 밤 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등 필수 준비물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백팩이 필수이다.
또한, 시간을 알려줄 캐주얼하고 스타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러버 소재 밴드의 손목시계와 함께 개성을 연출 할 수 있는 레더소재의 팔찌까지 더해준다면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 해줄 것이다.
insun@osen.co.kr
MLB, 필그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