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아이돌' 김랜디, "한쿡 말 랩으로 배웠어요"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11.03 11: 45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키워낸 그룹 일렉트로보이즈 멤버 김랜디가 자신이 출연한 영화 '미스터 아이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랜디는 3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임복이 엄마 좀 찾아줘요. 찾아 주실 분 미스터 아이돌 보러오세요. 극장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랜디는 편안한 옷차림에 톡톡 튀는 붉은색 헤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랜디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피곤해 보이는데 표정은 밝아 다행”, “영화와 앨범 모두 대박 났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화 ‘미스터 아이돌’에서 김랜디가 맡은 리키(임복이) 역은 20년 전 잃어버린 엄마를 찾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와 아이돌이 되기로 결심하는 인물이다. 특히 혹독한 트레이닝을 하는 동안 잠꼬대로 갈비, 보쌈 등을 말할 정도로 최고 식탐을 자랑해 웃음을 사기도 한다.
'미스터 아이돌'은 김랜디를 비롯해 박예진, 김수로, 지현우, 박재범, 장서원, 임원희 등이 출연하고 브레이브걸스, 유키스, 남규리, 고창석, 쇼콜라, 이현진, 이한위 등이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은 영화이며 3일 전격 개봉했다.
한편 김랜디가 소속된 일렉트로보이즈는 최근 새멤버 차쿤 영입 후 11월초 중순 두 번째 싱글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김랜디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