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트렌디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신선하고, 깔끔해 보이는 스타일링에 주목 하고 있다.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이며 특별한 아이템은 아니지만 심플한 스타일로 바디라인에 딱 떨어지는 핏을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다. 세련된 남자들의 패셔너블한 청담동 클러버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 멋스러운 레이어드 스타일

요즘 같이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고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간절기 날씨에 하나쯤 장만해둔다면 활용도 100%를 보여줄 수 있는 멋스러운 베이지 컬러 재킷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받는 잇 아이템이다.
기존의 트렌치코트를 살짝 변형한 트위스트 트렌치코트와 이너로 브이넥 티셔츠를 길이감을 다르게 한 레이어드 스타일을 완성했다. 레이어드 스타일은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각자의 개성에 맞춰 입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진정한 멋을 아는 클럽의 센스 있는 남자들이 즐겨 입는 연출법이다.
▲ 모던한 블랙 컬러 재킷으로

위트 있는 패션 센스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스타일링은 눈에 띄는 컬러가 아닌 모던함과 깔끔한 연출법에서 느껴지는 남성 스타일이다. 또한 완벽한 패션을 추구하는 클러버들은 깔끔한 블랙 컬러 재킷과 베이직한 화이트 셔츠,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주어 자신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모델이 착용한 재킷은 질스튜어트 뉴욕의 제품으로, 매력적인 남자로 패션 연출을 했다.
▲ 믹스매치 패션 아이템, 데님 팬츠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이기도 한 데님팬츠는 어떤 스타일링에도 빠지지 않는 사계절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트렌디한 베이지 컬러 재킷과 체크 셔츠, 와인컬러 클러치 백을 매치해 청담동 클러버 룩을 표현한다. 자연스럽게 롤업된 데님팬츠는 멋스러운 댄디남 패션을 선보였다.
arainbow@osen.co.kr
질스튜어트 뉴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