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브라이프', 관객들의 폭풍 리뷰...'입소문 타고 상승세'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11.04 10: 43

'2011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에 빛나는 영화 '트리오브라이프'가 관객들에게 폭풍 리뷰를 받고 있어 화제다.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피트와 숀펜 주연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영화 '트리 오브 라이프'가 관객들 사이에서 '색다른 차원의 감동 드라마'라 불리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저마다 자신의 SNS를 통해 "우주와 인간의 삶이 만나는 통찰력이 대단한 영화", "인간도 또 하나의 작은 우주임을 느끼게 해주는 감독의 통찰력 있는 영화" 등의 리뷰를 남기며 극찬을 쏟았다.

현재 영화를 본 관객들이 블로그, 트위터 등 온라인을 통해 '트리오브라이프'에 대한 감동을 남겨, 호평이 급속도로 번져나가고 있다. 이에 상영관 문의와 상영관 확대를 요구하는 관객들의 문의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당분간 '트리오브라이프'를 향한 관심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트리오브라이프'는 우주를 그린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 강인한 아버지와 사춘기의 아들이 빚는 갈등을 그린 섬세한 드라마가 돋보이는 영화다. 이 작품은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에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