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데일리카/OSEN=속초 정치연 기자] BMW 코리아가 지난 2일부터 1박 2일간 강원 속초에서 언론을 대상으로 ‘BMW 그룹 x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시승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고속도로, 오프로드, 산악 지형, 와인딩 코스 등에서 BMW와 미니의 4륜구동 기능을 시승을 통해 체험해 보는 것.

BMW 코리아는 자사의 인텔리전트 4륜구동 시스템 xDrive가 장착된 BMW X1, X3, X5, X6, 액티브하이리드 X6, 535i xDrive, 550i xDrive, 그란투리스모 xDrive, 750Li xDrive과 미니 컨트리맨 ALL4 등 다양한 시승차를 준비했다.
춘천을 출발해 속초까지 이어진 시승 코스에서는 급격한 코너의 국도 구간, 화천 평화의 댐에 마련된 오프로드 구간, 미시령 산악 구간이 포함돼 BMW와 미니의 안정적인 성능을 체험하기에 충분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시승 코스에서는 각 차량의 코너링, 가속력, 제동력 등을 직접 경험하며 BMW 브랜드가 추구하는 진정한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시승 이후에는 BMW 코리아 장성택 이사의 xDrive 기술 교육과 정수원 상품기획 매니저의 신형 엔진 소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이날 오프로드 코스에는 스노우피크의 캠핑 및 아웃도어 제품이 전시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 x드라이브(Drive)=BMW가 자랑하는 인텔리전트 4륜구동 시스템. 도로 상황에 따라 앞뒤 바퀴의 구동력을 0:100 혹은 100:0까지 자동 조절해 주행 안전성을 크게 높여준다.
chiyeon@dailycar.co.kr/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