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한 창법 10cm와 ‘완벽한 파트너’의 만남..아찔 뮤비 탄생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11.05 08: 53

로맨틱 섹시 코미디 ‘완벽한 파트너’와 야한 창법의 인디밴드 10cm가 만나 아찔한 뮤직비디오 한 편을 만들어 냈다.
영화 ‘완벽한 파트너’는 슬럼프에 빠진 스승과 짜릿한 영감을 주는 제자가 서로의 아이디어를 훔치고 빼앗으면서 화끈한 연애를 펼친다는 내용. 대한민국 대표 로맨틱 코미디 ‘결혼 이야기’와 ‘싱글즈’의 각본을 담담했던 박헌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중견배우 김혜선의 파격 노출과 김영호의 짐승돌 부럽지 않은 복근 등으로 화제를 뿌리며 관객들의 기대를 사고 있는 ‘완벽한 파트너’가 인디밴드 10cm와 만나 아찔한 뮤직비디오 한 편을 완성시켰다.

지난 8월 음원 공개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음원 차트를 1위를 동시에 올킬하며 인기를 얻었던 10cm ‘안아줘요’를 영화 뮤직비디오 곡으로 선정한 것. 10cm는 섹시하고 코믹한 영화의 컨셉과 ‘안아줘요’ 가사가 잘 맞는다는 이유로 흔쾌히 영화 지원사격에 나섰다.
‘19금’ 로맨틱 섹시 코미디 ‘완벽한 파트너’와의 10cm가 만난 ‘안아줘요’ 뮤직비디오는 영화 속 영상과 10cm의 목소리가 씽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김영호, 김혜선의 파격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완벽한 파트너’는 17일 개봉한다.
tripl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