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는 요즘 이맘때면 찾아와 마음을 두근두근하게 하는 '대학수학능력시험'과 연인들의 '빼빼로데이'가 다가왔다. 특히 이번 빼빼로데이는 2011년 11월 11일 이른바 밀레니엄데이로 더욱 스페셜한데이로 손꼽히고 있다
어떤 아이템이 좋을지 선택해야 하는 괴로움이 있지만 조금만 찾아보면 더욱 특별한 디자인과 이벤트로 유혹하는 제품들이 있으니 살펴보자.
▲ 밤에도 반짝반짝 더욱 스페셜하게

늘 선물해왔던 반지, 머플러 등의 뻔한 선물보다 올 해에는 조금 더 은밀하고 스페셜한 아이템으로 그 부족함을 채워보자. 게스언더웨어에서 어두운 밤에도 빛날 유니크한 디자인의 네온 커플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게스언더웨어의 러닝아이템인 'KISS ME set' 제품을 새롭게 변형된 제품으로 올 시즌에는 키스마크를 야광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게스특유의 섹시하고 위트 있는 매력을 담은 커플제품이다. 특히 이번 수능과 빼빼로데이를 맞아 오는 10일~13일 3일간 게릴라 브랜드데이 이벤트로 20%할인 혜택까지 되니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하게

스카프와 니트 아이템만으로 스타일의 부족함을 느낀다면 트렌디한 액세서리에 주목하자.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도 충분하지만 최근 독특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브랜드들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필그림 관계자는 "필그림만의 독특하고 트렌디한 디자인들은 평상시 모던하고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특별한 날을 위한 파티 주얼리로도 손색없어 올 겨울 남다른 스타일링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힐 것이다"라 고 말했다.
arainbow@osen.co.kr
게스언더웨어, 필그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