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비, 이제는 '쿠팡 커플'…나란히 CF 모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11.07 11: 29

- ‘4차원커플’ 김현중-이나영에 이어 새로운 ‘쿠팡커플’로
- 5일 프리런칭 TVCF ‘쿠팡댄스’ 편 환상 호흡
배우 김태희와 가수 비가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www.coupang.com, 대표 김범석)의 홍보모델로 발탁 돼 광고 캠페인의 대표 얼굴로 나선다. 쿠팡은 올초 ‘4차원커플’로 사랑 받은 김현중-이나영 커플에 이어 비-김태희 커플을 2기 모델로 기용했다.

쿠팡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5일부터 공개 됐는데 프리런칭 TVCF ‘쿠팡댄스’ 편과 쿠팡 홈페이지 온라인 이벤트로 그 시작을 알렸다. 이어 8일부터는 비와 김태희의 TVCF 본편 4편이 전파를 탈 예정이며 스크린세이버, 벨소리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도 공개 된다.
두 사람이 함께 쿠팡댄스와 쿠팡송을 선보이는 프리런칭 TVCF '쿠팡댄스' 편은 ‘세상을 춤추게 하는 쇼핑이 시작된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예상치 못했던 재미있는 상품을 발견하고 환호하며 춤을 추는 내용으로 구성 됐다.
또한 8일부터 공개될 4개의 본편 TVCF 시리즈는 ‘쿠팡에서 쇼핑을 건지다’라는 콘셉트로 ‘가슴이 두근거리는 쇼핑’ ‘매일매일 시끄러운 쇼핑’ ‘입이 근질근질한 쇼핑’ ‘지르기 전에 찾아보는 쇼핑’ 등이다.
쿠팡 김범석 대표는 “이번 TVC는 소셜커머스 쿠팡의 이름을 알리는 것은 물론, 발견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는 쿠팡을 설명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며 “앞으로도 성장 중인 소셜커머스의 대표브랜드로서 소셜커머스의 스마트하고 즐거운 쇼핑 문화를 형성하는데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