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옴므에서 남성들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남성 피부 관리를 위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쉽게 배울 수 있는 남성 스킨케어 쇼다.
이번 비오템 옴므의 스킨 케어쇼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남성들만을 위해 기획되고 진행되는 국내 최초의 남성 전용 스킨케어 쇼라는 것.
비오템 옴므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상무는 “이제 남성들도 그루밍에 대한 필요성과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피부 관리의 기초부터 어려워하는 남성 고객들이 많다. 이번 남성 스킨케어쇼를 통해 피부 관리 기초에 대해 보다 즐기면서 배우고, 다양한 그루밍 노하우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하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번 비오템 옴므 남성 스킨케어 쇼에서는 실제 남성 모델에게 올바른 클렌징 방법, 면도 똑똑하게 하기, 기초제품 바른 순서로 바르기뿐 아니라 비비크림 바르는 방법까지 시연해주며 모든 대한민국 남성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용한 그루밍 노하우를 전달해줄 예정이다.
또한 비오템 옴므 매장 내 별도로 마련된 체험존에서 간단한 피부진단 서비스와 함께 내 피부 타입에 맞는 샘플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피부 분석기기로 피부 속 수분과 유분, 각질 상태에 대해 측정 받을 수 있다.
이번 비오템 옴므 남성 스킨케어쇼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롯데 백화점 명동점 비오템 옴므 매장 내에서 하루 총 3회 진행되며, 향후에도 주요 백화점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agnes@osen.co.kr
비오템 옴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