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영호, 김혜선 주연의 로맨틱 섹시 코미디 ‘완벽한 파트너’가 섹시한 영화 스틸과 화끈한 무삭제 19금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완벽한 파트너’는 슬럼프에 빠진 스승과 짜릿한 영감을 주는 제자가 서로의 아이디어를 훔치고 빼앗으면서 벌이는 화끈한 연애담을 그린 작품.
김영호의 식스팩, 김혜선의 전신 노출 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완벽한 파트너’는 개봉을 앞두고 로맨틱 섹시 코미디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발칙하고 섹시한 스틸과 ‘19금’ 무삭제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김영호와 윤채이의 다정한 모습, 김혜선과 김산호의 자극적인 키스 신 등이 포함돼 있어 또 한 번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2차 스틸과 함께 공개된 ‘19금’ 무삭제 영상은 처음부터 다양한 포즈로 사랑을 나누고 있는 연인들의 화끈한 그림들로 시선을 자극한다. 이어 시나리오 작가인 김영호와 요리 연구가 김혜선을 설명하는 섹시한 일러스트들이 나타나고 화면 한 가득을 채우는 여체가 등장, 본격적인 영상이 시작된다.
의미심장하고 섹시한 일러스트들은 바로 영화 ‘완벽한 파트너’의 오프닝 장면. 이후 영상은 김영호, 김혜선의 파격 연기 변신 장면과 발칙한 대사, 야릇한 사운드 등으로 ‘너무 야하다’라는 평가 때문에 심의에서 반려된 예고편의 삭제 장면들도 포함돼 있다.
‘19금’ 로맨틱 섹시 코미디 장르의 종결자로 떠오를 ‘완벽한 파트너’는 오는 17일 개봉한다.
triple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