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시크 카리스마’ 매력 화보 공개
OSEN 정현혜 기자
발행 2011.11.08 14: 31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을 통해 매회 새로운 시도를 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하반기 최고 기대주, 박하선이 파격 스타일의 다운 패션 화보 그 두 번째 컷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점점 더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하이킥3에서 기존에 보지 못했던 유쾌한 팔색조 매력을 무한 어필하며 차세대 CF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하선.
‘프레디’ 코리아 홍보 대사로 활동하며, 지난번 하의실종 윈터 다운패션을 공개한데 이어 8일 그 두 번째 새로운 윈터 다운어택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단아하고 엉뚱한 기존의 박하선 이미지를 180도 반전시켜 섹시하고 강렬한 카리스마와 시크한 포즈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프레디가 제안하는 ‘슬라운지(SLOUNGE:SPORTS와 LOUNGE가 합쳐져 탄생한 신조어)룩'과 만나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화보를 진행한 프레디 관계자는 “박하선은 신선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카멜레온 같은 힘을 가졌다. 이에 프레디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유니크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 코리아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agnes@osen.co.kr
프레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