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보온성 겸비 신상 겨울의류 대거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11.08 14: 40

-‘옹브레’ 여성의류 출시기념 11% + 3000원 할인 이벤트
겨울이 도래하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이 대폭 늘었다. 그 중에서도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기모 원단이 들어간 의상이 선호도가 높아 요즘 패션 업계는 그야말로 기모경쟁에 돌입한 모습이다.
청바지 전문몰 옹브레(www.ombre.co.kr)에서는 지난 10월 강추위로부터 체온을 보호해줄 수 있는 기모청바지를 출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원하는 고객의 요청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신상 기모청바지를 선보이고 있다.

그레이시한 중청 컬러와 절개포인트가 돋보이는 기모스키니진부터 은은한 샤인워싱이 멋스러운 블랙 프리미엄 스키니진까지 기본적인 스키니진은 물론, 타 업체와 차별화된 디자인이 많아 청바지 패션의 선두를 달리는 중이다.
기모청바지는 슬림한 스키니 라인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따뜻한 안감으로 인해 보온성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과 핏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특히 몸매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의 반응이 뜨겁다.
옹브레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터칭감과 보온성, 거기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감을 겸비한 의상들이 대세를 이룬다. 이로 인해 추운 날씨에도 걱정 없이 편안하고 멋스럽게 코디 할 수 있는 기모청바지 아이템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하면서 "요즘은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날씨가 더욱 차가워지고 있기 때문에 기모아이템과 더불어 코듀로이나 피치원단의 따뜻한 의류들 또한 인기다”고 전한다.
리뉴얼과 여성의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 고객에게 11%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신 전 고객에게 3000원 할인쿠폰 지급 행사를 진행하는 이벤트가 한창이다. ㈜옹브레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얻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들을 모아 쇼핑몰 운영에 더욱 힘을 기울일 예정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