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녹십초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근 김태희와 비를 모델로 내세운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녹십초의 '몸에 좋은 14일', '몸에 진짜 좋은 30일'은 녹십초 기획전략실과 녹십초한방병원 의사들, 녹십초중앙연구소 핵심연구원 공동으로 심혈을 기울여 연구하고 기획한 제품이라고 한다. 산수유, 복분자, 인진쑥, 헛개나무 열매, 포도, 야생블루베리, 도라지, 흑마늘, 마늘과 양파, 석류 등 총 10개의 상품이다.
제품 기획단계에서는 ‘몸에 좋은 30일’만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제품 마케팅을 쿠팡에서 진행하기로 기획하면서 상품기획실 이진원 팀장과 녹십초생활건강 마케팅부의 아이디어로 14일 프로젝트가 탄생하게 됐다.

녹십초 생활건강은 ‘몸에 좋은 시리즈’ 출시와 함께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판매를 기획하며 대대적인 홍보에 돌입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녹십초가 보유하고 있는 30여년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술 및 독자적인 CEFM 저온숙성나노공법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제품의 품질과 기능을 지속적으로 차별화할 방침이라고 한다.
1년간에 걸쳐 녹십초 기획전략실과 제품 연구를 한 '녹십초생활건강'의 대표는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을 전달할 수 있을까를 생각하며, 많은 논의와 계속되는 연구 끝에 녹십초 생활건강의 몸에 좋은 14일을 출시하게 됐다”며, “바쁜 생활을 살고 있는 우리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건강한 제품으로 건강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의 봄을 찾아 드리기 위해 계속적인 노력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쿠팡 이진원 팀장은 "온라인 시장의 건강식품은 가격과 품질만이 아닌 바로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회사와 마케팅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녹십초생활건강의 ‘몸에 좋은 14일’, ‘몸에 진짜 좋은 30일’ 50% 할인 딜은 쿠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