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한 웨딩정보, '웨딩박람회'가 정해준다?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1.10 10: 41

- 2011 웨딩애비뉴 결혼&혼수박람회, 12·13일 서울 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
한 개그프로그램에서 애매한 것을 정해주는 남자(애정남)라는 코너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살면서 선택의 기로에 놓이거나 어떠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중요한 부분을 속 시원하게 정해주는 애정남처럼 특별한 단 하루, 결혼을 앞두고 웨딩홀부터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혼수, 예단, 예물, 허니문 등 복잡한 결혼준비에 온 신경을 곤두세우고 사소한 결정에도 다투기 쉬운 예비신혼부부들에게도 꼭 필요한 결혼 정보만을 제공해줄 웨딩 애정남이 필요해 보인다.
웨딩전문가그룹 ㈜한국웨딩네트웍스 웨딩애비뉴가 본격적인 결혼준비에 나선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애매한 결혼정보를 정해줄 수 있는 결혼&혼수박람회를 12, 13일 서울 양재 교육문화회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LG전자, 국민카드, 롯데카드, 동화면세점, 서울중구건강가정지원센터, 네이버, 네이트, 구글, 다음 등이 후원하는 대규모 웨딩박람회로 규모만큼이나 다양하고 푸짐한 사은품과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웨딩애비뉴 측은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의 신뢰를 더하기 위해 정찰제와 서비스보증제도를 시행한다"며, "결혼준비 과정에서 반드시 필요한 분야별 전문업체들이 참가해 발품을 팔지 않고도 한 자리에서 다양한 업체들을 비교해볼 수 있고, 다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 웨딩플래너와 직접 현장에서 1:1 맞춤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웨딩애비뉴 웨딩박람회의 참가자들은 고급 액자에 담은 즉석 캐리커처 선물, 웨딩플랜에 맞게 결혼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웨딩다이어리, 죽염비누, 네일아트 시연, 헤어 스타일링 시연, 뷰티 샘플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박람회를 찾는 예비신혼부부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인 결혼 비용 절감을 위해 직영 웨딩홀 및 제휴 웨딩홀 무료시식 및 할인혜택 제공, 협력업체별 최대 57%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며, 예비신부들의 눈높이에 맞춘 2012 청담동 신상 인기 드레스 무료 피팅 등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애비뉴(www.wavenue.kr)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로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