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카페베네 '수험표 제시'하면 10% 할인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1.10 16: 08

㈜카페베네가 10일 오전,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격려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화여고, 동성고 등 서울인근 20여 곳의 고사장에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음료를 제공했다.
이 밖에도 카페베네는 수험생을 격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할인안내 POP가 게시된 카페베네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수험표를 제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0일부터 16일까지다.

또한 고3 수험생들이 고교시절 마지막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준비했다고 한다.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 중 2012년 대입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우리반이 좋아요’라는 주제로 고3 학창 시절을 함께 한 친구들과 즐거웠던 추억을 사진과 사연을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에 등록하고 같은 반 학우들이 그 등록 내용에 댓글과 추천을 받으면, 호응이 좋은 추억담에 대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400매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한 학급 당 30매를 기준으로 전체 13학급에 행운이 주어진다. 응모기간은 11일부터 25일까지로, 행운의 학급은 오는 30일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반 친구 모두와 에버랜드에서 함께 수능 스트레스를 풀고, 고등학교 시절 마지막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