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HD' 출시와 함께 모바일 HD 시대 개막을 선언한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달 28일을 시작으로 인터랙티브 방송 ‘보이는 HD 라디오 시대’를 총 3부에 걸쳐 중계하고 있다. 이 같은 이색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S2 HD’가 제공하는 초고화질·초고속 제품 경험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그 취지다.
지난 4일 ‘갤럭시S2 HD’홈페이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보이는 HD 라디오시대’에서는 MC 최강희를 비롯해 개그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정남’ 최효종이 출연해 신선한 웃음과 재미를 제공했다.

특히 개그맨 최효종과 류근지는 ‘스마트폰을 쓰면서 애매했던 순간’에 대한 네티즌들의 사연을 모아 명쾌하게 해답을 제시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갤럭시S2 HD’ 실시간 검색어 1위 만들기 미션에서는 최효종이 자신의 팬 참여를 독려했지만 순위 하나 차이로 2위를 기록해 아쉬움을 남겼다.
11일 저녁 8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 M.pub에서 진행되는 콘서트는 다양한 장르별 대표 아티스트가 출연해 '色다른 콘서트'를 이어 나간다. 진보라, 브라운 아이드 걸스, 자우림, 김조한, 마이티마우스, 탁재훈이 함께할 이번 콘서트에서는 탁재훈이 MC를 맡아 특유의 입담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방송은 ‘갤럭시S2 HD’ 홈페이지 (www.howtolivesmart.com) '보이는 HD 라디오 시대‘를 통해 생중계 되며, 휴대폰을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silver1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