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새로운 훈남 랩퍼 투입 눈길
OSEN 박미경 기자
발행 2011.11.14 09: 30

[OSEN=박미경 인턴기자]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직접 양성한 남성 듀오로 데뷔해 화제를 모았던 일렉트로보이즈가 새 멤버 차쿤의 모습을 14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차쿤은 178cm의 키에 62kg 건장한 체격에 호감형 얼굴 지녔으며 뛰어난 보컬 실력은 물론 댄스까지 안정적인 실력을 갖췄다.
또한 차쿤의 프로필이 공개된 후, 그가 지난 7월 발표한 용감한 형제의 프로젝트 싱글 '브레이크 업(Break Up) '에서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과 첫 호흡을 맞췄던 사실이 다시 한 번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차쿤은 강렬한 비트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중독성 강한 후렴구의 '브레이크 업'에 랩 피처링과 보컬로 참여해 힙합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일렉트로보이즈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힙합신에서 오랜 기간 활동해온 마부스와 원카인 2인 체제에 작사, 작곡 은 물론 랩과 보컬실력도 겸비한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새 멤버 차쿤을 영입 하게 됐다"며 "앞으로 변화 무쌍한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곧 발매하는 새 앨범 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는 오는 17일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lucky@osen.co.kr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