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경주 인턴기자] 가수 박정현이 종합편성채널 TV 조선의 음악토크쇼 'P.S. I ♥ You 박정현'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P.S. I ♥ You 박정현'은 기존 음악 프로그램들과 달리 뮤지션들이 가장 화려하게 돋보일 수 있는 고품격 신개념 음악 토크쇼로 박정현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의 단독 MC를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박정현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동료, 선·후배 가수들의 환상적인 무대와 진솔한 이야기들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또 오직 박정현만이 보여줄 수 있는 멋진 무대도 선보인다. 더불어 가수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도 게스트로 출연해 토크쇼를 빛낼 예정이다.

'P.S. I ♥ You 박정현' 제작진은 “박정현은 최근 가요계 대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일거수일투족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며 박정현의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탁월한 가창력은 물론 그동안 쇼 형식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안정적인 진행 능력까지 인정받았다”며 “음악과 토크가 어우러진 멋진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정현은 “그동안 수많은 무대에 오르고,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했지만 내 이름을 앞세운 프로그램을 갖게 된다는 것이 무엇보다 행복한 일”이라며 “음악과 함께 초대된 손님들이 내 집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자연스럽게 이야기들을 풀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trio88@osen.co.kr
TV 조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