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 기간 중 온라인 이벤트 통해 홋카이도 왕복항공권, 최신 디지털카메라 등 선물 제공
지난 14일, 홋카이도 방문 관광객 증대를 위한 2011 겨울캠페인 ‘Visit Hokkaido’(kr.visit-hokkaido.jp)의 TV CF가 공중파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겨울캠페인 TV CF는 탤런트 김소원이 청정자연과 독특한 먹거리로 이름난 홋카이도의 명소를 구석구석 탐방하는 자유여행 콘셉트로 영화 '러브레터'의 고향 오타루, 백 만불짜리 야경을 자랑하는 하코다테, 라면과 맥주로 유명한 삿포로 등 2030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홋카이도 핫스팟을 15초 광고 한 편에 담았다.

캠페인을 기획한 홋카이도관광진흥기구 관계자는 “항공사 승무원이 추천한 최고의 겨울 여행지 홋카이도는 특별한 추억과 낭만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홋카이도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Visit Hokkaido’ 홈페이지 방문자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문조사도 진행 중이다. 설문에 참여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홋카이도 왕복 항공권, 2등 니콘 최신 디지털 카메라 S8200, 3등 오타루 오르골당의 오르골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2012년 1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silver11@osen.co.kr